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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


2012년
DRAGONFLY 사옥


한국공간환경디자인학회 (SEDIK) 2013 국제 어워드 금상수상

설치면적 :
LED FIXTURE :
LED PITCH :
Controler :
3.3M x 53.8M(약 1,792㎡)
11,620ea (12Pixel /1ea)
가로38.82mm x 세로83.6mm
e:cue Lighting Control Engine FX
e:cue Video Micro Converter e:pix
건축주(Dragonfly, 게임 컨텐츠 개발 및 온라인 게임업)는 건축의 수직적인 요소를 조명으로 강조하면서도, 건축 외벽에 설치되는 알루미늄 타공판의 위치와 사이즈에 맞추어 외장을 손상하지 않고 건축과 조화되는 조명 제품을 기본 전제로 하였습니다. LED의 Pixel pitch, 설치 조건 등으로 인하여 Fixture 및 Distributor를 프로젝트에 맞도록 개발하였으며, LED의 제어는 traxon e:cue 사의 Engine fx를 적용하였습니다. 최종적으로 건축구조물 속에 LED를 설치하여 평소에는 건물 외벽처럼 보이고 조명시 이미지만 보이게 설계하여 주간 건물과 야간 건물의 모습이 다르게 보이는 건물이 완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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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DRAGONFLY 사옥

한국공간환경디자인학회 (SEDIK) 2013 국제 어워드 금상수상




설치면적 :
LED FIXTURE :
LED PITCH :
Controler :
3.3M x 53.8M(약 1,792㎡)
11,620ea (12Pixel /1ea)
가로38.82mm x 세로83.6mm
e:cue Lighting Control Engine FX
e:cue Video Micro Converter e:pix


건축주(Dragonfly, 게임 컨텐츠 개발 및 온라인 게임업)는 건축의 수직적인 요소를 조명으로 강조하면서도, 건축 외벽에 설치되는 알루미늄 타공판의 위치와 사이즈에 맞추어 외장을 손상하지 않고 건축과 조화되는 조명 제품을 기본 전제로 하였습니다.
LED의 Pixel pitch, 설치 조건 등으로 인하여 Fixture 및 Distributor를 프로젝트에 맞도록 개발하였으며, LED의 제어는 traxon e:cue 사의 Engine fx를 적용하였습니다. 최종적으로 건축구조물 속에 LED를 설치하여 평소에는 건물 외벽처럼 보이고 조명시 이미지만 보이게 설계하여 주간 건물과 야간 건물의 모습이 다르게 보이는 건물이 완성되었습니다.